맛집 기행

창원 성주동 스시 맛집 '조상진 스시' 오마카세A

강옳치 2022. 11. 26. 14:52
반응형

성주동 스시 맛집
'조상진 스시'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대암로 247 더스퀘어 B동 201호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30분 - 21시(브레이크타임 15시 - 17시, 일요일 휴무)
주차 : 더스퀘어상가 주차장 두시간 무료

전화번호 : 055-282-2454


매장 외관 및 내부 인테리어


상가 엘리베이터에 조상진 '선수' 스시 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얼마나 잘하시는 '선수' 이신지 궁금해졌습니다.
내부와 외부 인테리어는 원목느낌으로다가 깔끔하네요.
와이프와 저는 미리 예약을 해서 안쪽에 있는 룸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메뉴판


갓난쟁이 둘째를 데리고 가서 메뉴판 찍을 정신이 없었네요.ㅠ
항상 고생하는 와이프를 위해서 한달용돈 20만밖에 안됨에도 꼬박꼬박 모아서
오늘은 (A)스시 오마카세를 쏘기로 했습니다.

(6개월 걸림.ㅠ)

 

(A) 스시 오마카세


 

 

와이프가 사실, 연어를 안좋아하는데도 먹을만 하다고 했습니다.

저는 완전 고맙게도 3점 먹었습니다.

광어 지느러미도 굉장히 맛있었는데 와이프는 식감이 별로라고 저한테 양보했습니다. 역시 땡큐.

일단 메인 요리는 가성비가 나름 괜찮은거 같습니다.

숙성이나 고급진 곳에 비하면 아쉬움이 없다고 할 수는 없지만 가성비로 따지면 우수합니다.

개인적으로 새우와 은행/마늘 요리는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메로구이 진짜 손도 안대는데 여기꺼는 완전 꿀꺽 다 먹었습니다.

초밥도 평균이상 수준이고 와이프가 참치초밥은 걸러서 역시 또 땡큐!

대신 제가 감량중이라서 튀김은 와이프에게 양보하고 모밀은 한젓가락만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좋고 양도 적은편이 아니고 훌륭한 한끼 식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