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창원 명품 참치 '독도참치' 고오급으로 먹고 오다

강옳치 2023. 3. 4. 09:48
반응형

상남동 참치 맛집
'독도 참치'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56번길 7 레알주차장빌딩 1층
영업시간 : 네이버에는 안나와 있지만 제 경험상으로는 6시에 오픈하시고 10시에 닫으십니다.
예약가능하고 제로페이도 가능하다.
주차 : 레알주차장 주차장 두시간 무료
전화번호 : 055-261-5837


매장 외관 및 내부 인테리어


레알주차장이 창원 상남동에서는 랜드마크라 찾는데 어려움은 없을거에요.
기본적으로 다찌에 12~14분 정도 앉으실 수 있고
4인 테이블 2자리 / 8인 테이블 한자리가 있어요.
그리고 안쪽 방에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으니 단체손님도 이용가능하세요.

메뉴판


저는 보통 실장스페셜이나 혼마구로골드를 애용해요.
어떤걸 시켜도 만족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직장생활 10년차, 대기업 이사회 담당자까지 했던 입장에서
부산-울산 일대 바닷가와 울산 맛집
창원 맛집, 요즘은 진주,사천까지 다 누비고 다녔는데
단연코 참치는 '독도참치'에 견줄만한 곳은 없다라고 자신합니다.
주관이 제법 들어가있는 생각이지만, 제 경력이 나름의 객관이라고 자부합니다.

 

혼마구로로얄


창원을 떠나는 날 들려서 혼마구로로얄을 먹었는데

사장님께서 그레이드를 높혀주신 티가 확났다.ㅠㅠ

진짜 창원을 떠나고 싶지 않았달까.

참치들이야 말해머하겠냐 그냥 다 맛있으니 다음 순서로 넘어갑니다.

와!!! 이게 생선구이의 황태자인 금태구이입니다.

크기를 이게 손바닥을 옆에 높고 찍었어야 하는데

엄청난 크기인 녀석인데

친구랑 둘이서 먹는데 양이 엄청난데도 그냥 박살내버렸습니다.

이거 나오기전에 테이블에 다른 구이 있었는데 사장님이 쩌렁쩌렁하게

"야 이거 치워라, 여기 금태나갈건데 입맛 버린다~"

제가 진짜 거짓말 안하고 생선구이에 손 안나가는 스타일인데

이건 꼭 비싼 돈주고 먹어보셔야 합니다. 강츄

저 오면 항상 대접에 주십니다.(싸랑합니다 사장님.ㅠ)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한입에 털어넣어줘야 합니다.ㅋㅋㅋ

오늘은 도망쳐서 나왔습니다.ㅎㅎ

사장님께서 "뭐 좀 더 줄까요?" 하셔가지고

더 앉아있다가는 골로 갈거 같아서 친구랑 도망치듯이 나왔네요.ㅎ

진짜 역시는 역시입니다.

 

반응형